오늘 제가 공유해드릴 곳은!


찐으루다가 힐링할수 있는 공간이에요 ㅎ
마음 편하게 몸도 편하게!

​아이들도, 부모님도, 행복할 수 있는 공간
여주의 숲을그리다 입니다.

 

첫 사진이 야경이라 좀 이상하지만 ㅎㅎ

밤이되면 또 나무들 아래 조명들로 정말 이쁜 야경을 만들어 주는 곳이에요 

먼저 숲을그리다 테마파크는 입구에 공원과

호수가 자리하고 있어요 ㅎ

호수에는 금붕어?들이 아~주 많구

뷰가 좋아요 ㅎㅎ

여주 인근 가볼만한 곳중에 이렇게 테마파크로 된곳은 처음이었어요 ㅎ

숙박시설까지 있다고 하네요!

팬션이 있나봐용!

이이 금붕어?잉어?들 ㅎㅎ 애들이 아주 환장을 합니다

친구가 여주 인근 가볼만한 곳으로 여길 추천해줘서

알게되엇는데

그친구한테 너무너무 고마운걸용 

그리고 하르방이라는 가게가 있어요!

오리백숙과, 초벌 삼겹구이가 메인인 가게래요!

여주 인근 가볼만한 곳 검색하면 여주맛집으로 바로 뜨더라구요 ㅎㅎ

이런 뷰를 보면서 커피 마실수 있는곳 

또 있을까요 ㅎㅎ 

하르방이라는 여주 맛집도 200% 만족!

무조건 재방문 할거같아요 ㅎㅎ



여주 인근 가볼만한 곳 no1 숲을그리다 였어용!

 

 

네이버 지도

숲을그리다

map.naver.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