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블 퓨처파이트 영웅순위 6가지 >>


마블 퓨처파이트 영웅순위를 알고 계시나요? 저도 뭐가 1위 인건 모르겠지만 사람들이 많이 하는 6가지 영웅에 대해서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요즘 퓨처파이트 게임의 인기가 날로 치솟고 있는데요. 저도 이 게임 하느냐고 밤을 새는 바람에 출근이 힘들었던 적이 몇번 있을정도 네요 ㅠㅠㅋ



어벤져스의 팀들이 모여서 플레이를 하는 게임인 퓨처파이트를 하다보면 영화를 또 자동적으로 보고싶어지는 충동이 생깁니다. 아마 이런 부분을 마블 측에서 노리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개인적으로 들더둔요 ㅎㅎ 제가 또 마블 광팬이라 피규어나 장난감등을 많이 소지하고 있는 바람에 덕후 아니냐고 눈초리를 좀 받고 있습니다 ㅋㅋ 하지만 저만 좋으면 되죠 뭐^^ 그럼 본격적으로 마블 퓨처파이트 영웅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마블 퓨처파이트 영웅순위 6가지



1. 그린 고블린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영웅은 그린 고블린 입니다. 이 영웅은 자동으로 어택을 걸어놓고 있어도 데미지가 좋고 파워풀+광역 데미지가 들어가기 때문에 제 개인적으로 제일 먼저 생각하는 영웅 입니다 ㅎ 생긴건 쫌 제수 없지만 캐릭 능력은 제 맘에 쏙 드는 캐릭터 입니다.


2. 비전

비전의 생김새는 정말 못생기긴 했습니다. 그린 고블린과 더불어 비쥬얼 최악에 꼽을만한 캐릭터 인데요. 하지만 이 영웅 또한 능력은 좋은편이에요. 비전의 경우 딜량이 높기 때문에 저는 잘 쓰지 않았지만 비전이 나오는 영화를 보고 퓨처파이트를 하다보니 저도 모르게 그냥 플레이 하고 있더군요. 하다보니 스킬이 좋아서 요즘은 계속 쓰고 있습니다 ㅋ



그만큼 영화의 힘이 크긴 크나 봅니다. 이런 영화와 게임들이 서로 콜라보레이션을 펼치며 마블의 캐릭터 인기를 하늘을 찌르고 있지요 ㅎ 비전 같은 경우 초보에겐 비추! 딜량이 넘 많아서리... 짜증날 정도ㅋ



3. 스파이더맨

하하.. 마블에서 이 캐릭을 빼면 섭하지요? ㅋㅋ 저도 마블 하면 떠오르는 캐릭이 바로 이 스파이더맨 입니다.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스파이더맨 영웅은 1성부터 키우기가 매우 수월한데요. 자동플레이를 해놔도 키우기 좋기 때문에 초보 고수 상관없이 많이들 이용하는 캐릭터 입니다. 가장 장점은 6성까지 도달하는데 제일 쉽다는 부분입니다.



4. 자이언트맨

자이언트맨은 첨에 봤을 땐 이게 뭐지? 하는 생각이었습니다. 왜냐면 전 이캐릭을 모르거든요 ㅋㅋ 영화 앤트맨에 나오는 캐릭터 인데요. 엄청 커져서 적을 짓밟는 그런 캐릭터 이더라구요. 자이언트맨 같은 경우 5성 스킬에서 엄청 성장하는 캐릭이기 때문에 필수로 하나정도는 키워주면 좋습니다. 3성으로 영웅 뽑을 시 한개만 뽑으시구요. 생체로 뽑을필요 없습니다. 특수임무를 오랬동안 가지 않는 이유로서 크게 필요는 없습니다.


5. 워머신

자.. 워머신 인데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영웅입니다. 주로 플레이는 스파이더맨으로 하지만요 ㅎㅎ 워머신도 스파이더맨 다음으로 많이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비쥬얼이 갠적으로 맘에 들어서 워머신을 자주 쓰는 편입니다. 워머신 장점이 딜이 파워풀하게 멋지며 한방이 쌔기 때문에 많이들 쓰시는 것 같습니다. 물리와 에너지 쪽이 너무 맘에 드는 캐릭이죠 ㅎ 적절히 사용하게 된다면 공격스킬이 멋있게 들어갑니다. 이걸 자주 하다면 게임 할맛이 쭉쭉 올라갈거에요^^



6. 옐로우자켓

마지막 옐로우자켓 인데요. 이 캐릭 역시 앤트맨 영화에 나왔던 영웅 입니다. 근데 쓰레기 영웅일줄 알았는데 의외로 파워가 쩔더군요. 캐릭의 모습이 좀 징그럽다 해야하나 ㅋㅋ 암튼 저랑 취향은 맞지 않지만 워낙에 캐릭 자채가 쌔기 때문에 소개해드립니다.



3성으로 뽑을 시 필수로 고르셔야 하는 영우이면서 딜양도 좋기 때문에 아쉬운 부분이 하나도 없는 영웅이에요. 단점을 찾을 수 없는 영웅!? 정도라고 설명드릴 수 있겠군요. 3성까지 제가 생각했을때 따라올 영웅이 없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3성 이후에는 별로.. 진짜 별로이기 때문에 요령껏 키우셔야 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