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집에 굴러다니던 신세계 상품권을 발견했는데요. 어디서 사용이 가능할까?



머리가 하얘지더라구요. 그래서 사용처를 알아봤는데요. 정리 해두면 나중에 도움이 될것 같아 한번 정리를 해봤습니다.



이것이 돈도 아니지만 돈이 생긴것처럼 아주 기쁘더라구요 ㅎㅎ 공돈 생긴 느낌?^^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알고 계시면 더더욱~! 맘이 편해질것 같죠? 계획된 지출이 필요하지만 이번만큼은 상품권으로 좋은거 사묵고 옷도 좀 사고 하려구요.



상품권 뒷면에 사용처가 적혀있기는 합니다. 주의사항도 적혀있구요.



상품권 금액의 60% 이상을 써야지만 현금으로 거스름돈을 받을 수 있다는 내용도 적혀 있네요~ 이부분도 인지하고 계셔야할거에요~



저는 이번에 찾은 상품권이 10만원짜리 상품권인데요. 예전에 지인이 인터넷에서 주문해서 저에게 선물로 준 상품권이더라구요~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친구야 미안~!~! 이제 잘 쓸게!!ㅎㅎ



기프티콘은 마트나 백화점에서 종이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한데요. 그 다음에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자 그럼 이 상품권들을 어디서 사용할 수 있는지 살펴볼까요?~^^ 이미 알고 있던곳도 있지만 알지 못했던 곳도 있네요. 살펴볼 필요가 있겠어요~!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로 먼저 생각나는 것은?



바로 아울렛, 백화점, 명품점 인데요 바로 사용할 수 있지만 제가 가지고 있는 10만원권으로는 -0- 별로 쓰고 싶지 않네요. 소액이라 그런지 ㅎㅎ



종이로 상품권을 바꾼 후 인터넷으로 사용하고 싶다면 좀 번거로운 절차가 생겨요. 유가증권 등기로 보내거나 직접적으로 가셔서 포인트로 변환해야된다는 단점이 있죠.



위와 같이 쇼필할 수 있는 곳이 나름대로 많이 있네요 ㅎㅎ 청담동점이 주를 이루고 있지만..



그래도 아울렛이나 이마트 등의 자주가는 곳도 있어 다행이란 생각이 듭니다.



제가 거의 매일 가는 스타벅스도 보이네요. 아웃백도 보이구요^^ 사용할 수 있는곳이 많아 좋네 좋아~~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로는 호텔도 있다는게 참 놀랍네요. 저는 호텔도 사용할 수 있다는걸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요. 부산 및 서울 등 여러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CC, CGV, 서점, 웅진플레이도시 등의 문화공간에서의 사용도 가능해요. 머리도 식힐 겸 영화를 한편 보시고 오는건 어떠실까요?



오호~ 건강검진도 가능해요. 이렇게 다양한 신세계상품권 사용처가 있다는걸 이제는 전부 알게 됐습니다.



이번에 건강검진에 한번 사용해보려 하는데요. 뭐니뭐니 해도 건강이 최고잖아요?^^ 여러분도 신세계상품권 잘 쓰시고~! 행복하시길 바라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