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때리는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때리는꿈의 경우 맞는꿈과는 조금 의미가 다른데요. 저같은 경우 제가 일방적으로 맞는꿈을 더 많이 꾸는것 같습니다. 왜냐면 아시다시피 꿈속에서는 때리는게 쉽지 않거든요.



주먹이 나가는 속도가 너무나도 느리기 때문에 때리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ㅠ 주먹이 나가야 하는데 마음대로 되지 않아 너무 답답하기 짝이없죠^^


때리는꿈 해몽풀이


상황별로 알아보도록 할건데요. 여러분들이 꾼 꿈과 비교를 해보시고 본인이 꾼 꿈의 의미를 알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누군가를 돌로 내려치는 꿈

악재가 겹치는 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연속적으로 불길한 일들이 발생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한 흉몽입니다.


애인에게 뺨을 맞는 꿈

평소 호감을 가지고 있던 사람이 먼저 다가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랑을 상징하는 길몽입니다.



여러명의 사람들에게 구타를 당하는 꿈

그다지 좋지 않은 일로 인하여 구설수에 휘말리게 됩니다. 또한 명예가 하락하며 여러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아내, 남편 때리는꿈

실제 배우자와의 관계가 엉망일 경우 꾸게 되는 심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치고박고 싸움을 하다가 끝내 상대를 때려눕힌 꿈

경쟁자와의 치열한 경쟁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결국 승리를 거머쥐게 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누군가를 때린 꿈

소망을 하던 일이 드디어 이루어지게 됩니다. 의외로 길몽으로 해석이 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나를 때리는꿈

나와는 상관 없을거란 생각을 하지만 그 일로 인하여 금전적 정신적 손해를 보게됨을 뜻하는 흉몽입니다.


어떤 사람이 나를 습격하여 때리는꿈

입조심을 해야합니다. 구설수가 찾아오며 다른 사람들에게 비난을 피할 수 없을 것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매를 맞는것을 보는 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할 상황이 찾아오며 곤란함을 느끼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비오는날 먼지가 나도록 맞는 꿈

재물운이 트이게 됩니다. 또한 어떤 사건을 맞이하여 한층 성숙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경험과 재물을 함께 얻을 수 있는 길몽입니다.



이상으로 때리는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길몽과 흉몽이 반반 정도일거란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꿈에서의 상황이 중요하다고 볼 수 있겠죠. 여러분들은 길몽인가요 흉몽인가요? 하지만 꿈은 꿈일 뿐입니다. 결국 인생은 자신이 만들어나가는 것이지요. 생각보다는 실천! 이것이 가장 중요한것 같습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